상품 게시판 상세
SUBJECT 실망스러워요
NAME Olito (ip:)
RATING 0점
DATE 22.06.07
추천 추천하기
HIT 468

안녕하세요 고객님, Olito입니다.


Olito를 믿고 이용해시는 고객님께 좋은 경험을 그리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한 것 같아 죄송한 마음입니다.


받은신 상품에 있어 포장 이상으로 인해 많이 놀라셨을 것 같습니다. 

모든 상품은 꼼꼼한 검수 과정을 통해 전달하고 있으나 출고 전 해당 사항이 미쳐 확인되지 못한 상태로 전달 되었던 것 으로 생각됩니다.

이로인해, 고객님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Olito에 애정을 갖고 소중한 말씀 남겨주셔 감사드립니다. 

브랜드 경험 중 발생할 수 있는 문제 사항에 있어 이야기해주시는 모든 내용은 소중히 귀담아 추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신경쓰겠습니다.

 

직접 연락 취하여 마음 전하고 싶었으나 비회원으로 글을 작성해주셔 답변으로 이야기 전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서 Q&A 게시판 통해 연락처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신다면 해당 사항 확인 후 교환 / 반품(환불) 통해 도움 드리고자합니다.

바쁘시겠지만, 연락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귀한 시간 내어 Olito와 함께해주시는 만큼 더욱 만족스러운 경험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바로 도움 드리지 못하여 죄송하며, 이용 중 불편사항 또는 이 외 다른 문의 사항 있으시다면 언제든 편하게 말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Olito


[ Original Message ]

솔직히 너무 실망스러워요. 가방 자체는 디자인도 이쁘고 가죽도 마음에 드는데 배송 전에 상품 확인 하시는게 좀 허술한것 같아요. 저는 이것만 두번 오더 했는데 첫번째거는 자크가 불량품이어서 환불하고 두번째거는 오늘 받았는데 더스트백도 없이 달랑 뽁뽁이에 들어가서 왔네요. 솔직히 레타백도 주문했는데 그것도 스트랩 부분 까져있었는데 귀찮아서 그냥 가지기로 했습니다. 명품백 가격은 아니더라도 한두푼 하는것도 아닌데 이런식으로 계속 하자 있으니까 진짜 실망스럽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CART

장바구니가 비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