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상세
SUBJECT 교환 및 반품(환불) 안내
NAME Olito (ip:)
평점 0점
DATE 21.11.05
추천 추천하기
HIT 406

안녕하세요, Olito입니다.


교환, 반품 신청 전 꼭 양지 바랍니다.


[공통사항]

1. 교환/반품 접수 및 ''올리토(olito)''로 발송(회수) 기한

 : 수령 후 7일 이내


1) 접수 방법

[MY PAGE] > [ORDER] 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직접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네이버페이 이용자 : 네이버 - 네이버 쇼핑 접속 후 직접 교환 / 반품 신청 

 해주셔야 합니다. (사진첨부가능)


2) 유의사항

* 변심 외 불량 및 오배송이라 하여도 맞교환은 불가합니다.

 (제품 검수 후 교환 제품 발송 : 회수 제품 검수 후 교환/반품 확정)

* 회수는 당사에서 접수하며, 한진택배 통해 반품 접수 합니다.

* 타택배사로 반송 시 발생 되는 비용은 고객님개인부담으로 진행 되십니다.

* 택배사 혹은 개인 사정으로 인해 회수가 늦어질 경우 고객센터로 말씀 바랍니다.

* 접수 후 7일 이 후까지 수거 진행이 되지 않음과 동시 별도 연락이 없을 시,

 철회 의사로 인지하여 기존 신청에 대한 거부 처리 될 수 있습니다.


2. 불량 교환 및 환불 시 확인 사항


1) 사진첨부

불량에 의한 교환/반품 접수 후,

  Q&A게시판 / 공식이메일(olito.official@gmail.com) 통해

  주문번호 / 주문자명 / 사진 첨부 (홈페이지 : 동영상 첨부 불가) 바랍니다.

네이버페이 이용자 : 네이버 - 네이버 쇼핑 접속 후 직접 교환 / 반품 신청 

 해주셔야 합니다. (사진첨부가능)

* 외부몰 이용자 : 구매처에서 직접 교환 / 반품 신청 해주셔야 합니다.

 (사진첨부가능)


단, 다음의 경우 불량이 아닙니다.

- 천연 가죽 소재 특성상 및 수제작으로 제작되는 공정상 주름, 자국, 검은 반점,

미세한 스크레치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사유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색상 및 사이즈 오차, 제거되지 않은 실밥, 봉제선의 미세한 흔들림,

박음질 중첩, 초기 제품의 패키지나 가죽의 냄새 등은 제품의 하자가 아닙니다.

-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손상은 교환, 반품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3. 변심 교환/반품(환불) 불가 항목


- 포장 불량 불가 : 패키지의 손상(핸들 포장 뜯음, 더스트백 훼손, 비닐 제거 등)

- 구성품의 분실

- 제품 사용 흔적 등


상품 가치 훼손 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오니, 사용 전에 제품의 상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회수 제품 확인 중 상위 사항 발견 시 요청이 거부 될 수 있습니다.

(별도 반송 및 교환/환불 불가 안내)

 


추가 문의 사항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사항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사항은 책임이 어려우니 이 점 꼭 유의해주세요.



[문의처]

1. TEL. 02-465-7310 2. Q&A 게시판 3. 공식이메일(olito.official@gmail.com)

평일 10:00 - 16:00, 점심시간 12:30 - 14:00 및 공휴일 제외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CART

장바구니가 비어 있습니다.